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100% 실제 이용후기 올려봅니다.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는 제가 일본 도쿄 / 동경 여행 시에 자주 찾는 호텔인데요.
실제 이용 투숙객들의 평가가 10점 만점에 무려 8.7점인 호텔이고, 부대시설과 접근성이 뛰어나 재방문율이 높은 호텔 중 하나에요 🙂
후기 바로보기 🔍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후기
“신혼여행 겸 태교여행”
“단점부터 먼저 적자면 객실에 창이 없어서 환기가 조금 안된다는 것과 벽면에 한기가 좀 느껴져서 좀 춥다는거 그리고 그래서 온풍기를 틀면 새벽에는 건조해 진다는 점입니다. 근데 또 오픈할 창이 있었다면 바람이 더 들어올것 같아서 이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온풍기는 틀어놓으면 금새 따뜻해져서 좋긴했지만 자는 내내 틀어놓기에는 건조했어요. 그래서인지 가습기가 실내에 있었는데 따로 사용하진 않았어요.
장점!
시부야역에서 완전 근처.
미야시타파크? 미야파크시타? 암튼 거기가 코앞이예요. 그래서 좋았어요. 구름다리 타고 시부야역까지 넘어가는데 5~10이 안걸려서 큰 짐 끌고 가는데도 무리 없었어요. 위치가 너무 좋았다는
시부야 도큐호텔과 스트림?도큐 거기도 고민했었는데 물론 거기는 시부야역과 연결되어있으니 당연히 더 좋았겠지만 일본 호텔 특징이 룸 크기가 다 작고 침대 사이즈가 고만고만 하다는 건데 사실 올데이스테이가 훨씬 더 좋은것 같습니다.
신축이고 힙하고 정리정돈 있을것만 있어서 더 좋았구요.
리뷰보면 냉장고가 엄청 작다고 하던데. 그래도 일리터 물 음료 맥주 한두캔 요플레 샌드위치 삼각김밥 잘 쌓으면 잘 들어갑니다. 다만, 어어어엄청 시원해지진 않습니다. 당연히 작으니 성능이 엄청 좋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리뷰에서 보듯이 쓰지 못할만큼은 아니였고 저희는 잘 썼어요!
그리고 조식! 12월쯤 객실 예약을 했는데. 출발하기 전주에 조식 포함 이벤트 가격이 떠서 취소하고 다시 예약 햇거든요. 조식! 무조건 조식 드셨으면 합니다. 패이백으로 받으니 이전금액과는 4~5만원 밖에 차이 안나서 2인 4박 조식 무료이니 안 할 이유가 없었어요.
사실 좀 휴양지 느낌이었다면 숙소에서 조식먹고 딩가딩가 하다가 피자나 다른 메뉴 먹고 싶었는데 일본 자체가 그런 휴양지 느낌이 아니였기에 조식먹고 바로 나갔어요.
외국인도 많고 한국인 중국인 다양한 나라에서 많이 예약하는것 같았어요. 오히려 호텔보다 스테이 형식이라 미주 유럽 정도의 외국인들도 반반 섞여있어서 아~ 여행왔구나 같은 느낌이 들어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조식맛은 너무 좋았어요. 4일동안 이래저래 바꿔가며 주문했는데 다 맛있었어요. 메뉴는 약 4? 5개 정도였지만 질리지 않는 조합이라 몇일동안 먹어도 좋았네요.
어셉션도 딱딱하지 않고 유연하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셀프체크인이지만 완전 셀프가 아니라 어려움 있으시면 옆에 와서 먼저 도와주시고 그러셔서 좋았어요. 오히려 기계로 번호만 입력해서 하면 되니까 더 편한것도 있구요.
룸 상태는 너무 좋았어요. 더블룸이었는데 위에 말 했듯이 일본 숙소 특성상 너무 작을까 했는데 화장실도 딱 깔끔 더블 베드라 덩치 큰 두명이서도 너무 좋았구요. 굉장히 청결하고 새것이라서 깨끗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4박 묶는 내내 타올과 매일 청소 요청했는데 그때마다 깔끔하게 해 주셔서 늘 새로 온 방처럼 느껴졌네요. 감사했습니다. 취학 아동 정도가 있으면 가기가 좀 힘들겠지만 그래도 그 이전까지는 아이 1명이랑 가도 괜찮을 법한 정말 괜찮은 합리적이고 힙한 숙소여서 또 가게 되면 또 묶을 생각입니다 🙂
얼른 페이백 받았으면 좋겠네요 ㅎㅎ”
10점 최고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Superior King – Non Smoking [MAX 3 Guests: 2 adults and 1 child (under 12 yrs old)])
“위치, 시설 모두 좋습니다.”
“도쿄 시부야 숙소를 찾고있다면 추천 합니다.
시설도 좋고,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미야시타파크 아디다스 앞 횡단보도 건너면 바로 있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스타벅스도 있고, 디젤 매장도 있습니다.
오모테산도도 매우 가깝습니다.
시부야 요코초, 스크램블도 가깝습니다.
시부야, 신주쿠, 오모테산도 정도는 도보로 무리 없이 다니기 좋습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메인에서 도보로 약 5분정도 걸으면 되어서 짐이 있어도 좋습니다.
건물 2층에 있는 피자가게도 맛도 좋고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제일 좋았던건 영어로 해도 소통이 잘 되었습니다.
다만, 냉장고 시설이 매우 열악해서 오랫동안 숙박하는 일정이라면 직접 문의해서 냉장고 사이즈가 어느정도인지는 체크가 필요합니다.
화장실도 쾌적하고, TV도 스마트 TV여서 넷플릭스 연결 가능합니다.
2박이였지만 도쿄시내 관광하기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에 도쿄를 또 간다면 다시 예약을 고려할 정도로 매우 좋았습니다.”
10점 최고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라지 코너룸 (킹베드))
“한국인리뷰) 만약 예약이 가능하다면 망설이지말고 선택하세요”
“시부야역과 아주 가깝습니다.
숙소의 1,2층은 웨이팅까지하는 맛집이라 넉넉한 일정을 가졌다면 조식과 석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텝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아둘 수 있습니다.
방은 작았지만 아늑했고,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습니다. 8층엔 숙박객을 위한 정수기, 아이스메이커, 빨래방 등이 준비되어 있어 이용하능합니다. 시부야역에서 도보로 7-8분 거리 내에 있고, 안전한 인도로 이어져서 캐리어를 끌고 이동하기에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직원분들 영어, 일본어 모두 가능하고, 체크인은 기계를 통해서 하게 되는데 스텝분이 바로 도와주시니 아무 걱정말고 여권만 보여주면 체크인 가능합니다. 카드키는 인원수대로 받을 수 있으나 분실하면 패널티가 있으니 주의하시고, 카드키반납은 체크인 기계에 직접 넣으셔야 해요. 숙소 주변 아주 큰 쇼핑몰, 백화점있고, 디젤매장 루이비통 프라드 등등 신호등 하나 거리에 있으니 쇼핑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가장 좋은 위치가 아닐까합니다.”
10점 최고 (대한민국 / 커플/2인 여행객 / 컴팩트룸)
후기 더보기 🔍
이 외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 투숙한
1,967명의 사람들이 평균 8.7점 “우수”로 평가했습니다.
아래 더보기 👇👇 에 들어가셔서
더 많은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1,967명의 후기 더보기 🔍
숙소 정보
편의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Wi-Fi (모든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레스토랑, 커피숍,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 15:00
체크아웃 마감시간 : 11:00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 2200 JPY
인터넷/Wi-Fi 사용료(1일) : 0 JPY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 yes
총 층수 : 14
레스토랑 수 : 1
총 객실 수 : 160
숙소 건축 연도 : 2022
가격
호텔 센추리 서던 타워 숙박을 고려중이시라면 가격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아래👇👇 링크에 접속하셔서
할인 정보 포함한 자세한 요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지금 최저가 확인하기 🔍
자주 묻는 질문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의 체크인 및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
A. 체크인은 03:00 PM부터이며, 체크아웃은 11:00 AM까지입니다. 예약 시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할 수 있으나 이용 가능 여부는 숙소 여건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정된 시간 전이나 후에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하는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체크인 전 및 체크아웃 후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상시 이용 가능합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서는 조식을 제공합니까?
A. 객실 요금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경우, 추가 요금은 성인 2200 JPY이며 아동은 2200 JPY입니다. 아고다에서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예약해 아침 식사 비용을 절약해보세요. 대개 호텔에서 조식을 현장 구매하실 경우보다 더 저렴합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서의 식사 옵션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서는 편리한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숙소 내 레스토랑을 운영합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의 금연/흡연 가능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의 모든 객실에서는 금연이지만 지정된 장소에서는 흡연이 허용됩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서 가장 가까운 기차역, 지하철역 또는 버스 정류장은 어디인가요?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에서 가장 가까운 기차역, 지하철역 또는 버스 정류장은 시부야역 (철도)이며 410m 거리에 있습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근처에는 어떤 레스토랑이 있나요?
A. 숙소(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가 위치한 시부야 지역은 Uobei Shibuya Dogenzaka Store, Tonkatsu Maisen Aoyama 및 Tsukishimamonja Okoge Shibuya 같은 훌륭한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근처의 인기있는 쇼핑 장소는 어디인가요?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이(가) 위치한 시부야 지역의 쇼핑 옵션으로는 Cocoti, Santastic Tokyo 및 Shibuya Marui이(가) 있습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근처의 인기 명소는 어디인가요?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의 투숙객은 시부야 지역에 위치한 메이지 진구, 시부야 크로싱 및 Hachiko을(를) 손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Q.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 근처에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는 어디인가요?
A. 올 데이 플레이스 시부야이(가) 위치한 시부야 지역은 Shibuya Fureai Botanical Center 및 Tokyo Riding Club와(과) 같은 자연 명소로 유명합니다.
이 호텔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바로 아래👇👇로 오세요!
호텔정보 자세히 확인하기 🔍